한국 론칭1년을 맞은 닥더포포는 포포크림을 중심으로 주로 올리브영과 자사몰 등에서 판매를 진행해왔다. 5월 '에브리바디헤어&바디워시, 컨디셔너' 2종을 론칭했으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켓컬리 및 국내 대형 유통사인 롯데백화점과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자주(JAJU)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롯데는 잠실 에비뉴얼에 위치한 빅데이터 기반의 신개념 멀티샵인 '온앤더뷰티' 바이어스픽존에 16일부터 입점한다.
마켓컬리는 6월8일부터 신제품 2종을 새롭게 론칭했다. 마켓컬리에서는 입점을 기념하여 2주 동안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워시, 컨디셔너 2종을1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스토어 '자주'는 7월부터 오픈하는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닥터포포코리아 이종민 대표는 "바디 신제품이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닥터포포 제품들을 더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백화점, 온라인 마켓, 라이프스타일 스토어까지 고객 접점 확대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머니 S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0060917358011090